[세븐나이츠] 루비뽑기. 실베스타 뽑기 영상~

안녕하세요~ 무과금유저 데스라 입니다~^^

결투장을 돌려보니 실베스타 없이는 이길수가 없더라구요~
게임회사는 돈벌기 참 쉽죠?
새 캐릭터 만들고 효과 좋은거 주고~ 돈 열라 쓰게 만들고~
이걸 이길수 있는 캐릭터 또 만들고~
그러다가 스킬 리뉴얼 한다고 바꾸고~ ㅋㅋ

무과금 유저는 이런 행위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휘말려봐야 비슷하게 돈쓴사람끼리 붙여놔서 또 써야 됩니다 ㅎㅎㅎ

루비가 너무 모여서... 실베스타 뽑으면 무조건 40랩으로 준다니~ 한번만 휘말려 보겠습니다 ㅎㅎㅎ

영웅뽑는데 루비쓰는게 얼마나 확률이 낮은지 한번 보세요~
아래 영상에서 루비를 6750개 사용하였네요. 실제로는 영상 저장 전에 조금 더 썼습니다~^^
깜빡하고 세나소리를 죽여놔서 ㅠㅠ 무료음원으로 ㅠㅠ



결과는미호 5성, 스파이크 4성, 카일 4성, 아킬라 4성, 카르마 4성, 이렇게 나왔네요 ㅠㅠ이번은 실베스타 40랩을 얻을수 있으니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모든 유저들이 무과금유저가 되는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 그래야 게임회사들이 정신차리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