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요금 줄이는 방법. (서브폰)

안녕하세요~ 무과금유저 데스라 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아마 두종류 일 것 같습니다.
1. 데이터를 많이 쓰는 사람,
2. 많이 안쓰는 사람~ ^^

많이 쓰는 사람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SKT, KT, LGT 를 사용하시던 알뜰폰을 사용하시던 많이 차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도 알뜰폰 무제한요금제가 저렴하죠.스마트폰은 테크노마트 같은곳으로 가서 현금가로 물어보면 싸게 살수 있습니다.단, 비싼 요금제를 몇개월 써야 하고 조건이 있으나 할부금 없이 스마트폰을 구매할수 있습니다.이것 역시 통화 /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 이야기 입니다.잘모르시겠으면 뽐뿌 휴대폰 포럼 게시판을 참고해보세요.그날그날 시세가 올라옵니다.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면 결국 요금제가 스마트폰 기계값에 포함되는것과 같으니 이득은 없습니다.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두번째~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경우 or 서브폰이 필요하신 분들 대상입니다.
여기서도 두종류로 나눌수 있습니다.
1. 완전 저렴히 쓰실분
2. 최소한의 편의는 누리고 쓰실분
1. 완전 저렴히 쓰실분
50분 통화, 데이터 100M 를 0원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편한 방법은 아니니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런 방법도 있다고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전화기는 Q10에서 샤오미 폰으로 구매. 홍미노트4x의 경우 14만원대로 구매 가능.홍미노트4x는 제가 사용중인데 가성비는 따라올 수가 없네요. ㅎㅎ국내단말은 아무리 저가단말이라 해도 공기계 구입은 비쌉니다.단말기값 0원이라고 해도 유심요금제와 비교해보면 이미 가격차이가 상당합니다.결국 스마트폰을 돈주고 사는거죠 ㅎㅎ
중국폰의 경우 유심이 2개 들어가니 에넥스텔레콤 제로요금제 (0원, 무료 50분) - 번호이동만 가능 하며 약정 X3G 100M 요금제 (0원, 100M) - 신규가능하며 24개월 약정를 가입하여 유심을 2개 끼우면 0원으로 통화 50분, 데이터 100M 사용 가능합니다.
말씀드렸지만,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이지 권장하지 않습니다. 0원이지만 사용하기 불편하죠



2. 최소한의 편의를 누리실분
큐텐에서 샤오미폰을 직구해야 하는것은 동일합니다. (홍미노트4x 가 가격대비성능은 제일 좋습니다.)
홍보아닙니다. ㅎㅎ 검색해서 제일 처음 나온것 캡쳐해서 넣었습니다~




제가 검색해본결과 알뜰폰은 kt엠모바일이 제일 저렴합니다.저역시 사용량이 많지 않아 7590원 요금제 사용합니다.
음성 40분 데이터 1.7G


SKT, KT, LGT 모두 요금제를 찾아봐도 저런 조건에 만원미만은 없습니다.

홍보성 글이 아니며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 알려드리기 위해 몇자 적었습니다.
SKT, KT, LGT 배부르게 해주는 짓은 하지 맙시다~^^

좀 웃긴것은 KT 엠모바일 이란곳이 KT 100% 자회사라고 검색 됩니다. 아래 캡쳐 참고..
그래서 그런지 이곳 조건이 제일 좋네요.
KT는 비싸고, KT엠모바일은 싸고....
참 희안하죠? 대한민국의 현실이죠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