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메모리 서비스 센터 (A/S)

안녕하세요~ 무과금유저 데스라 입니다.^^

메모리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하지 않습니다~^^


메모리를 살때 삼성전자 제품을 사는 이유는 A/S가 편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대부분 사용자들은 메모리 불량을 겪어 보지 못하셨을 겁니다.
불량을 만나기가 쉬운일이 아니죠~ 불량인지도 모르는 분들도 많을 거구요~

메모리 불량인지 확인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Windows10 Blue Screen / MEMORY MANAGEMENT 오류 ]



일단 불량 체크가 완료되었으면
무상 A/S가 가능한지 봐야겠죠^^

확인이 안되었어도 의심이 가면 전화후 상담해보세요.
체크후 불량일 경우 교체 해준다고 할거에요~

아래 사진에서 붉은색 네모를 보시면 " 1635 " 라고 적혀있습니다.



16년 35주차 제품이란 뜻입니다.
구매한 날 영수증이 있으면 정확히 계산이 될것 같구요~
없으면 16년 35주차 부터 1년 6개월 무상 A/S 됩니다.

불량인 경우, A/S기간인 경우 왕복택배비 처리 됩니다.

포스팅은 지금 하지만 2017년에 A/S를 받아서 무상으로 처리 받았습니다.


[ 삼성메모리 서비스 센터 ]
연락처 : 02 - 701 - 0300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92-8번지 라온빌딩 2층


일단 전화해보세요~ 친절하게 상담 해줍니다~^^
불량 확인후 새제품 받으면 기분도 좋구요~

삼성전자 제품을 사는 이유 이기도 하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